음주운전을 하는 행위만으로도 위법에 해당되어 형사처벌을 내리고 있으나, 교통사고까지 냈다면 사안은 훨씬 더 심각해지게 됩니다. 질문자님의 남편분께서 현재 경찰조사를 받으시고 계시는 상황으로 변호사 선임부터 진행하실 필요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.
음주운전의 경우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를 기준으로 형량이 정해지고 있으며, 0.03% 이상부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5백만 원 이하의 벌금, 0.2% 이상의 경우 2년 이상의 징역 혹은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되고 있습니다.
피의자로 조사를 받으시는 상황이기에, 당연히 홀로 대응을 하시는 것보다는 번호사 선임하시는 방안이 유리하며, 교통사고변호사선임 비용 관련해서는 개인별 사안마다 다르게 책정되고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.
확실한 것은 어느 로펌이나 비용에 관한 부분은 비슷할 수 있으나, 변호사의 실제 재판 실무 경험에서 오는 능력의 차이는 비교하실 수 없기에 얼마만큼의 해결사례를 가지고 성공적으로 이끌었는지 등 전문성을 보셔야 합니다.
해당 사안은 당연히 변호사 선임을 하시는 것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마시고, 맞춤형 법률 전문가 찾으셔야 감경이나 선처 주장해보실 수 있기에, 빠른 해결책 찾으신다면, 비용이 아깝지 않은 변호사인 저에게 상담 받으셔도 좋으니 아래 번호 참고하셔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